

Tmoney
내 손안의 대중교통
Brand Strategy, Brand Identity
Client : 한국스마트카드
Background
한국스마트카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든 시민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첨단 IT 기술력과 교통이 융합된 서울시 신 교통카드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T-money’라는 신규 브랜드를 도입하게 되었으며 교통카드시스템에 대한 구축과 정산, 교통카드 발행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Brand Logo
최고 Top, 접촉 Touch, 통합 Total, 첨단 Technology, 교통 Transportation, 고마움 Thanks를 뜻하는 영문 이니셜 ‘T’를 길의 형상으로 표현하여 교통카드의 이미지를 쉽고 간결하게 표현하였다. 고객이 이전보다 나은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고, 세계적으로 힘차게 뻗어나가고자 하는 티머니의 철학을 담았다.




More selected projects
© dpark brand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