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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P

편리함을 연결하다

Strategy, Brand Identity
Client : GS리테일

Project Overview

GS리테일은 GS25(편의점), GS THE FRESH (슈퍼마켓), GS Fresh(온라인몰), 랄라블라(H&B) 등 다양한 소매 유통업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 공용 멤버십인 GS&POINT를 사용하고 있었으나, 회원 등급제를 리뉴얼하고 통합 앱을 새롭게 개발하면서 그룹 차원이 아닌 GS리테일 유통사업부에 특화된 통합 멤버십 서비스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다.

새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 ‘더팝’의 핵심 미션은 '연결'이었다. GS25부터 랄라블라, GS프레쉬까지 하나의 멤버십으로 연결되어 적립, 할인, 사용,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해진 더욱 편리한 'THE POP'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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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함을 연결하다, THE POP

서로 연결되어 Popping되는 이미지를 모티프로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연결하고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THE POP’을 표현하였다. 팝콘이 터지며 팝핑되는 이미지를 통해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스러운 경험, 기대 밖의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브랜드 ‘THE POP’의 모습을 시각화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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