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_펫츠하임-01dp_펫츠하임-01

Pets Heim

High-End Pet Multi-Place

Strategy, Brand Naming & Brand Identity
Client : (주)명성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복합공간

국민상조의 자회사인 ㈜ 명성펫에서 반려동물 분양, 건강관리, 교육, 미용, 오프라인 용품점, 온라인 쇼핑몰, 펫카페, 장례 등 반려동물의 요람부터 무덤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복합공간을 오픈하였다. 디파크브랜딩은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하는 공간의 규모감과 고급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였다.

dp_펫츠하임-03dp_펫츠하임-03

페츠하임은 반려동물을 의미하는 Pets와 독일어로 집을 뜻하는 Heim의 합성어로 공간의 대표성과 고급스러운 어감을 전달한다. 브랜드 로고는 고급스러운 건축물 이미지와 당당히 서 있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H’와 결합하여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섬세한 라인과 골드 색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하였다.

브랜드 로고와 공간을 하나로

페츠하임은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합쳐진 복합적인 공간이므로 Brand Identity를 Space Identity로 연결시키는 작업도 중요하였다.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니면서 동시에 각 공간의 특징이 부각될 수 있는 응용 디자인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dp_펫츠하임-09dp_펫츠하임-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