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main

KUKBO DESIGN

Timeless Values

Strategy, Corporate Identity
Client : KUKBO DESIGN

Project Overview

국보디자인은 1982년 설립 이후 사람과 공간, 사회와 세상을 연결하기 위한 디자인, 나아가 Widely Beneficial이라는 남다른 철학과 전문성으로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또한 그들의 기업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인테리어 외길을 통한 전문성을 강화하고 성장한 만큼 사회에 환원하고자 오랜기간 장학사업과 사회적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국보디자인은 달라진 위상을 반영하고 기업 이미지를 재정비하여 더 큰 미래를 준비하고자 새로운 CI를 도입하였다.

Our Approach

국보디자인의 새로운 CI는 나라 ‘국’, 보배 ‘보’라는 사명(舍名) 속에 깃든 기업철학처럼 세상에 득이 되고 국가에 도움이 되겠다는 보다 큰 미션과 가치를 반영하고자 하였다. 또한 오직 외길, 인테리어 디자인의 전문성과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는 무한한 가능성, 성장을 넘어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모습을 담고자 하였다.

New CI _ 사람과 공간, 사회와 세상을 연결

처음과 끝을 이어가는 간결한 라인은 국보가 쌓아온 Time Line이자 앞으로 계속 뻗어나갈 미래지향적 비전을 표현하였다. 또한 인간과 공간, 문화를 연결하고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을 이어가는 기업의 철학을 담았다. 모던하고 안정감이 높은 로고타입은 최상의 시공성과 완성도를 추구하는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담고 있으며, 주색으로 사용된 ‘KUKBO Green’은 성장과 조화, 안정과 균형을 의미한다.

dp_국보디자인-4dp_국보디자인-4
dp_국보디자인-5dp_국보디자인-5
dp_국보디자인-6dp_국보디자인-6
dp_국보디자인-7dp_국보디자인-7
dp_국보디자인-8dp_국보디자인-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