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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BED

Smart Sleep System

Brand Strategy, Visual Branding
Client : (주)아이오베드

Project Objective

경쟁이 심화되고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지는 사회가 되면서 우리의 삶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수면 환경과 수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오베드'는 ‘수면’이라는 영역에서 차별적인 기술과 연구를 통해 매트리스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사물인터넷(IoT)기술을 접목하여 매트리스 안에 ‘에어 포켓’을 내장, 개인별 체형에 따라 매트리스를 조절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IoT매트리스 대명사를 목표로 iOBED의 기술력과 특성을 세련되고 선도적인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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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BED는 사용자의 좋은 잠자리를 위해서, 수면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 뿐 아니라 스스로 사용자의 뒤척임을 감지하여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푹신함의 정도도 조절할 수 있는 능동적인 IoT 스마트 매트리스로, 현재 경쟁하는 유사제품이 없는 혁신성을 인정받아 가구업계 최초로 KES 전자박람회에서 최고의 신제품에게 부여하는 "베스트 뉴 프로덕트"상을 수상하였다.

이니셜 i에서 기반한 Dot 조형은 iOBED의 특장점인 분리된 에어포켓의 형상이자 IoT기술을 통한 수면데이터 분석과 관리, 개인맞춤을 상징하고 있다. 일반 매트리스 및 타 스마트매트리스와 차별화 포인트가 되는 iOBED의 에어포켓을 이미지화하여 Original한 기술력과 이미지를 선점하고자 하였다. 또한 6개의 dot은 iOBED가 지향하는 가치 ‘Innovative’, ‘Intelligent’, ‘Integrated’, ‘i(personalized)’, ‘in comfort’, ‘Inspired’를 각각 의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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