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SCO
Keep Your Smile
Strategy, Naming & Corporate Identity
Client : 세스코
Background
1976년 설립된 (주)전우방제는 본래는 쥐를 잡는 기업에서 시작하였으며 사업 다각화 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었다.
Verbal Branding
전우방제의 영문 명칭인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를 연계한 ‘CESCO’를 제안하여 전문성을 갖춘 첨단 기업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Visual Branding
세스코의 CI는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세스코 폰트를 기본으로 웃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티프를 적용하여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고 고객의 미소를 지켜나가는 세스코의 의지를 간결하게 표현하였다.
전문성을 더해 방제산업의 역사가 되다
세스코는 CI 변경 후 첨단 R&D시스템과 업계 최대 고객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및 고객만족도에 있어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기업으로 성장하였다.


More selected projects
© dpark brand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