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RMET PLACE
수준 높은 미식 경험
Strategy, Brand Identity
Client : 한화 호텔 & 리조트 FC
Project Overview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실리콘밸리의 IT기업들을 선두로 한 해외 사내급식의 선진 사례 등을 접했을 것이다.
워라밸의 일반화와 사내복지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사내 급식의 프리미엄화는 꾸준히 진행 중인데,
한화호텔&리조트 FC에서도 공간에 대한 리뉴얼과 서비스에 대한 고급화를 바탕으로
신규 프리미엄 급식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다.
Brand Idea
이번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 브랜드에서는 음식에 대한 기능적인 측면이 집중되어 있던 일반 급식과는 달리,
식사를 통한 재충전과 즐거운 교류, 기분 좋은 휴식 등 사내 급식을 통한 특별한 경험과
일터에서 누리는 새로운 미식 생활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수준 높은 미식 경험, 고메이플레이스
새로운 BI는 모던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하였다.
‘Signature’형식으로 마크를 표현하여 브랜드의 진정성, 신뢰감을 표현하였고,
Gourmet Place에서 누리는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표현하였다.